자가늑 코수술 장점과 단점 및 전후 사례 : 네이버 블로그

자가늑 코수술 장점과 단점 및 전후 사례 : 네이버 블로그

자가늑 코수술 장점과 단점 및 전후 사례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그러나 코끝이 올라가서 콧구멍이 상당히 노출이 많이 되는 케이스인 것 같다. 안보고 싶은데 자꾸 눈이 가서 좀 자세히 보았다. 코성형 하면서 비중격만곡증과 하비갑개 축소술(비염수술)을 동시에 한 사례입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면 이로 인한 불편을 줄일 수 있어요.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자가늑 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코 구축 증상은 코 수술 후 코가 점점 짧아지는 것을 말하며 잦은 코수술이나 실리콘 캡슐의 변화, 염증의 경험 및 면역학적 변화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늑연골 중에서 자가늑과 기증늑 중엔 어떤 재료가 더 나을지 궁금하실텐데요, 이 부분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기증늑연골의 경우 채취하는 과정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제품에 따라 강도가 다르거나 할 수 있어 이에 대한 정확한 예측이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각 개인의 체질과 상황에 따라 완전한 회복이 필요한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각 단계를 잘 이해하고 준비한다면, 코 성형 후의 회복기간을 더욱 원활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콧볼이 과하게 넓거나 크면, 인상을 넓고 퍼지게 보이게 하여 밋밋하게 보이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남성분들께서도 넓은 콧볼로 인해 계속 스트레스 받으셔서 많이 찾아와주시곤 합니다.


그리고 2주 차에는 거의 멍이나 붓기가 빠진다고 생각하면 되고, 코끝은 아직 잔 붓기 들 이 남아있음. 코성형은 절개를 해야 한다는 불안감으로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사람도 많다. 이상 좋은 코수술 결과를 위해 노력하는 잇츠비의원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장형준 박사였습니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높이나 코끝의 각도가 조금만 달라져도 인상이 크게 달라 보이게 됩니... 콧등의 융기된 코뼈 및 연골 일부를 절제하거나 갈아주는 수술로 매부리코 교정 시 사용합니다. 이성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할 때에도 '호감형 얼굴'을 가지기 때문에 좋은 점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호흡을 하고, 냄새 맡는 후각 기능, 습도 유지와 먼지를 걸러내는 등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외모를 위해 코 성형을 하였지만 코 수술 이후 코막힘 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코 성형 수술은 큰 결정이며, 그에 따른 회복 과정도 잘 준비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회복기간 동안의 불편함은 잠시이지만, 그 결과로 오랜 시간동안 나아진 외관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내 상황은 하루 이틀 세척 후 또 수술이 있으니..꼭 해야하는 상황은 아니다. 수술 당일에 계속 코가 막혀서 잠을 전혀 못 잘 줄 알았는데, 새벽 1시 정도부터 6시 30분까지 생각보다 푹 잘 잤다. 아침에 피가래 한 번 더 뱉고 나서 병원 여는 시간에 맞춰 딱 도착했다.


하긴 내 갈비 일부분을 빼서 쓰는건데 당연히 납득은 되는데, 하... 사실 이 네 군데 모두 발품 팔아서 귀찮더라도 다 상담을 가려고 했는데- ㅇㅇ 상담이 글쎄 3달을 기다리라는 거다... 그런 쌤에게 재혁이를 데려갔으니 역시 재혁이는 인복 하나는 엄청나다고 봐야할 것이다.


2-4주차에 들어서면 코의 부종과 통증이 점점 더 줄어들고, 외관적인 변화도 눈에 띄게 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거울을 보면서 수술 전과 얼마나 다르게 변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한 회복과 최종 모양을 볼 수 있게 되는 것은 아직까지는 아닙니다. 코재수술은 염증 치료와 보형물 제거를 우선 시행한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 하는데요. 염증으로 인해 코재수술을 하는 경우 인공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피부가 염증으로 인해 많이 얇아졌다면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자가 진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콧등을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근막 등을 사용하여 콧등에 넣어주기도 합니다. 코의 전체적인 조화를 맞추어 주기 위하여 코끝을 높여주거나 코가 길면 짧게 하며 코 막힘 등의 기능적인 문제도 개선해야 합니다. 양쪽 눈 사이의 콧대가 낮으면 얼굴에 비해 코가 짧아 보이고 얼굴의 가운데 부분이 꺼져 보이게 되어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이며 밋밋한 인상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콧대를 길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도 콧등을 높여주는 수술을 해야 합니다. 코를 옆에서 보았을 때 한국인의 코는 서양인과 달리 코가 시작되는 코 뿌리가 약간 가라앉았다가 코끝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코의 시작부위의 콧대를 약간 높이되 아래로 가면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릴 수 있어야 자연스러운 코가 됩니다.


이는 콧구멍과 코끝을 이루는 비익연골이 선천적으로 좌우의 키기와 모양이 다르거나 변형되어 있는 경우죠. 이런 경우라면 수술 중 원장님들이 당연히 최선을 다해 비대칭을 교정해 놓겠죠. 평소 본인의 비대칭을 모르고 지내셨던 분은 수술로 비대칭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죠. 이런 경우에는 수술 받은 병원에 수술 전 찍어 놓은 사진이 보관되어 있어요. 그럼 병원 가셔서 그 날 바로 찍은 사진과 수술 전 찍은 사진을 비교해 보시면 원래 비대칭을 확인할 수 있겠죠. 오히려 비대칭은 대부분 개선 되어 보일 거에요.

히알루론산필러 가슴수술후기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수술후기

Report this page